뉴스 게시판

두류스타힐스 조감도. 사진=서희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서희건설은 대구시 서구 내당지구에 공급하는 두류스타힐스가 일반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두류스타힐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 동과 지하 4층~지상 36층 오피스텔 1개 동 등 총 7개동 규모이며 84㎡ 아파트 201세대를 공급한다. 현재 대구 지역 내 40층 이상 고층 아파트가 적은 만큼 향후 단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금리 인상 여파로 대출 금리 등에 따른 이자 부담으로 분양시장이 침체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류스타힐스는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1500만원 정액제 조건 등 다양한 혜택으로 실수요자들에 인기가 많은 단지로 평가되고 있다. 

단지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도보 1분 거리에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과 단지 앞 19개의 노선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구 도심 및 주변 도시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성서 IC가 인접해 차량을 이용해 접근하기 수월하며, KTX 서대구역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반경 1km 이내에 두류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달성고등학교 등 9개의 초·중·고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서문시장, 서구청, 대구카돌릭대병원, 영남대의료원 등 각종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대구 최대 녹지 공간인 두류공원을 비롯해 내당공원, 강상못공원, 경운공원 등 공원 시설도 많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설계와 상품성도 돋보인다. 남향 위주의 세대 배치와 일부호실 5BAY 설계가 도입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주방 팬트리 및 대형 슬라이딩 욕실장 등 공간 활용을 높인 설계로 여유로운 주거 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시스템 가구 및 다용도 아일랜드 식탁 등도 설치되며 일괄 소등 스위치와 스마트 디지털 도어록, 홈 네트워크 등 입주자의 편의를 극대화시켜 줄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 단지는 2020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에서 지역주택조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캐스트]

출처 : 시사캐스트(http://www.sisacast.kr)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